게임

20년 10월 14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업데이트 요약 (고블린맛 쿠키 출시, 황금치즈 곡괭이 상향, 새로운 패키지)

배배하마 2020. 10. 14. 11:55
반응형

 

고블린맛 쿠키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와 황금치즈 곡괭이 상향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. 저번에 거울 상향 되었는데 내가 거울 렙이 적어서 잘 못섰는데 그래도 이번에 잘 쓰는 보물 상향 시켜서 나쁘지 않는 느낌 ㅎㅎ

제발 이번 이벤트는 혜자이벤트했으면 빌었는데 어떨지.. 아니면 혜자 패키지라도 출시해야지

 

일단 업데이트 내역이 꽤나 단순하다 ㅋㅋㅋ 장황하게 안쓰고 그냥 눌러서 확인하는게 더 좋긴하니까

치즈 곡괭이는 상향됐는데 마법 지팡이는 살짝 너프된 느낌 

업데이트 된 능력치가 위 사진이니까 계산하면 원래는 치즈젤리 37440점인데 55100점으로 상향 거의 1.5배 점수 상향

황금 치즈 젤리는 원래 112800점이니까 165300점으로 상향 이 부분도 1.5배 상향 했다 보면 된다. 이정도 상향이면 정말 만족할 하지 ㅎㅎ 나중에 결정 좀 모이면 풀각 맞춰야지 ㅎㅎ

새로운 패키지는 약간 가성비 보단 친목용 패키지 누구랑 같이 하는 사람이 없어서 살 일이 없을거같다.

그리고 이벤트 아니면 무지개큐브 사는것도 아깝기도 하고 여러모로 좀 아쉬운 패키지 ㅜ

사실 이번 이벤트중에 가장 안습인 부분.. 아니 이걸 또하라고? 양심적으로 했던건 그냥 채워줘야지..

저번 커스텀런은 개개인이 맵 바꿔가면서 재밌게 혼자 아니면 같이 즐길수있는 성공한 컨텐츠인데

동굴탐사 컨텐츠는 솔직히 실패한 컨텐츠가 생각함 왜 개인으로 점수내는 경쟁 게임인데 조별 과제처럼 모르는 사람 의지하면서 컨텐츠 진행하는지 모르겠음. 이벤트 보상도 크리스탈 300개가 뭐야.. 저번엔 500.. 점점 줄어드네 좀 있으면 100만 주것다 아주

이것도 좀 아쉽다.. 내가 만우절때부터 시작했으니까 그때 망고 큐브 이벤트 하고 있을때 인데 내 기억으로 위 이벤트보다 엄청 혜자 이벤트로 기억한다. 최대 보상이 스페셜 펫이면 뉴비들은 죽으라는 소리인가? 나였어도 이벤트보고 금방들어온 뉴비였음 도망갔음..

그래도 이번 고블린맛 쿠키는 잘 뽑은거 같음 꽤 잘만들었어 능력도 재밌고 점수도 꽤 나오는 느낌

아마 떼탈에도 쓰일거같고 경기에도 잘하면 쓸거같아서 웬만하면 키우는게 좋을거같다.

 

아.. 사실 이번 이벤트 4주년 전이라 약하게 할거라 생각하긴 했는데 기대보다 더 약해서 더 실망했음 ㅋㅋㅋ 진짜 4주년 개판 치면 어쩌지라는 생각만 더 심해지는 이벤트였음 그래도 쿠키는 잘 만들어서 평타는 치는거같다.

반응형